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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떤 자극(Stimulus)에 대해 시스템이 어떤 측정(Measure)하에 응답(Response)해야 하는지에 대한 Description
ex> The game shall change view modes(response) in < 500 ms(response measure) when the user presses the <C> button(stimulus).
<Source of Stimulus>는 <Environment> 환경에서 <Stimulus>를 발생시킨다.
<Artifact>는 <Response>를 <Response Measure>하에 처리한다.
Source of Stimulus | Stimulus를 생성하는 개체 |
Stimulus | 시스템에 전달되었을 때 Response를 필요로하는 조건 예> 사용자의 요청, 이벤트, interrupt, 에러 등. |
Artifact | Stimulus가 전달되는 대상으로 System 전체이거나 일부분 |
Environment | Stimulus가 발생하는 특정 조건의 환경 |
Response | Stimulus 도착 결과 |
Response Measure | Response가 발생하였을 때, 측정할 수 있는 것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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